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달아보기

실행 (Execution)

by Bizcreator 2014. 3. 26. 12:25

본문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시스템이 존재하고 있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그 중에서도 매우 유명한 시스템이지요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올블릿이라는 광고 시스템이 있던데, 한 번 써볼까 하다가 블로그 검색을 좀 해보니,

최근에 올블릿을 통해 악성코드가 유포되어 굉장히 문제가 많이 있었네요...그래서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를 한 번 볼까 합니다

 

구글에서 애드센스를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www.google.com 에서 adsense 로 검색을 하면, 영문 페이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한글로 '애드센스'를 검색하시는 것이 편하겠네요)

페이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애드센스는 제가 늘 꿈꿔오던 삶을 살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뒤에는 BMW)...

다단계에서 자주 보이는 문구와 사진 설정이네요 ^^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다음의 화면이 뜨네요

 

구글에 계정이 있고, 로그인 하신 분은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로그인 계정으로 계속 진행합니다

 

광고를 게제하려는 사이트의 주소와 언어를 선택합니다

몇 가지 이용약관이 있네요, AdSense 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컨텐츠가 위의 규정에 위배되어 적용이 취소되는 사례가 발생하는 것을 자주 보았습니다

저작권 이슈 때문에 외부 컨텐츠를 많이 끌어와서 블로그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쉽지 않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계속합니다

 

 

필요한 내용은 영어로 기입해야 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하면 이런 내용이 나오네요

 

점심 때 신청서를 내고,

2시간 정도 있다가 메일을 확인해 보니 답변이 와 있네요

결과는, '컨텐츠 부족으로 승인 불가!!!!!'

약간 검색해보니, 이걸로 승인거절 받은 사례가 많네요

자 그럼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찾아봅시다

'실행 (Execu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중  (0) 2014.05.09
27 Ways to Learn to Program Online  (0) 2014.03.27
무료 홈페이지 제작  (0) 2014.03.27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도메인 확보  (0) 2014.03.24
생각보다는 실행  (0) 2014.03.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