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타운

먹고/놀고/쉬고

by Bizcreator 2015. 8. 16. 13:04

본문

일산의 이마트타운이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고 하지요





원마운트를 방문하던 길에 킨텍스 옆에서 이마트타운을 발견하고, 원마운트 놀이 후 방문하기로 합니다


밖에서 보면 정말 거대한 사이즈가 인상적이네요


사진은 하나도 못 찍었습니다....너무 피곤해서 ㅎㅎ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올라가던 중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매장은 Electro Mart 입니다


마침 차의 핸드폰 충전 케이블이 고장나서, 하나 사기로 하고 입장해 봅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양의 피규어들이 눈길을 끄는군요


현재까지의 한국 마트와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매장에서 충전 케이블 하나 사고, 바로 옆에 있는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해 봅니다

ElectroMart 에서 구매한 물건은 그 안에서 결제하고 밖으로 나와야 합니다


한 가지 귀찮은 것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카트가 다른데, 이마트 카트를 가지고는 트레이더스 매장 입장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마트 카트를 트레이더스 매장 앞에 놔두고, 짐을 트레이더스 카트로 옮긴 다음에 트레이더스 카트를 가지고 입장을 해야 합니다 (뭐 이런 귀찮은....)


이래 저래 코스트코와 비슷한 모습이네요

딱히 뭐 사려고 하지도 않고, 구경하러 갔던 곳에서 10만원이 넘게 구매하고 나와버렸습니다 -_-


너무 피곤해서 더이상 구경은 멈추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언젠가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다시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